[t:/]$ 철산동 블루스_

자존심 3호 함장

2008/10/12

부루노가 그려준 함장 그림.

pic

pic

해커 돤씨는 군사위성 전문 해커이다. 그는 북유럽을 경유해 탈취한 소련제 군사위성을 손에 넣었으나, 위성의 자기보호 S/W가 동작하여 러시아 정지궤도로 이동한다.

돤씨는 위성을 재탈취하기 위해 통신 가능지역으로 이동 중 모스크바에서 체포된다. 그는 재판없는 종신형을 선고받은 후 자취를 감춘다.

당해년도.

해당 위성과 링크를 갖춘 러일합작 핵잠 자존심3호의 시험운항 중, 심도 300메다에서 노심붕괴 직전에 이르는 사고가 발생하였다.

이미 2년전, 해커 돤씨가 심어놓은 위성의 링크로 내려받은 악성코드가 동작하고 있다는 사실은 이미 기억의 저편에..

"함장님!! down 키가 안 눌려서 온도가 안 떨어집니다!!!"

"파폭을 깔아도 안 되는가!!!?"

"액티브엑스 때문에..."

이런 사실을 대략적으로 알고 있던 충무공3호의 함장 브루노는 자신이 해결하겠다며 심해용 과학함 충무공3호를 이끌고 자존심3호가 있는 북극의 유빙 아래로 이동한다.

"돤씨의 허접은 제가 압니다. 제가 그를 제압 할 수 있습니다. 해킹도 내가 더 잘한다능"

심각한 버그를 복구 하지못한 자존심 3호. 인공지능 에로 컴퓨터 "마귀"가 결국 방사능 경보를 발령하고 주요 인원외 퇴함명령을 내린다. 그러나 그것은 해킹된 S/W가 지령한 거짓 정보였다.

그 이유가 있었으니 중국의 방사능 전문가로서 파견 근무중인 닥터 갈이 사실은 중국인이 아니었으며 그 역시 다른 목적으로 자존심 3호에 탑승 중이었던 것이다.

이어서 방사능에 오염된 음식을 먹고 승무원들이 구토 설사를 반복하는 사고가 일어난다. 이 또한 방사능은 거짓 이유였다.

함장의 취향탓으로 일식전문가 라이엇 소위가 조리장으로 탑승중이었는데, 사실은 그도 일본인이 아니었고, 그가 음식물에 멜라민을 탔기 때문이었다. 그의 목적 역시 후에 밝혀진다.

해커 돤씨는 로컬 콘솔에서만 "마귀"와 접근하여 동결해제를 할 수 있기에 부르노의 감시, 러시아인 에이전트 3명, 중국인 에이전트 1명과 함께 승무원이 퇴함한 자존심 3호로 끌려온다.

투비 컨티뉴.

이게 뭐야...





공유하기













[t:/] is not "technology - root". dawnsea, rss